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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가 목표로 하는 아를레키노 종결 세팅(육성 방법) 메모입니다.
목차
무기
무기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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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름 | 붉은 달의 형상 | 결투의 창 | 백술창 |
별 | 5성(전용 무기) | 4성(기행 무기) | 3성(상시 무기) |
- 남는 5성 치명타 확률 혹은 치명타 피해 무기가 있다면 전용 무기 다음으로 추천
- 쉽게 구할 수 있는 백술창(상시 무기) 사용하다가
결투의 창(기행 무기)으로 넘어오는 걸 가성비로 추천
특성
특성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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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 공격 | 원소전투 스킬(E) | 원소폭발(Q) | |
우선순위 | 1 | 3 | 2 |
목표 | 10 | 9 | 9 |
성유물
세트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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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화로운 공상의 단편 4세트 + 아무거나 1개 | |||||
부위 | 생명의 꽃 | 죽음의 깃털 | 시간의 모래 | 공간의 성배 | 이성의 왕관 |
메인 속성 | HP | 공격력 | 공격력 | 불 원소 피해 보너스 |
치명타 확률 or 치명타 피해 |
* 유효 보조 속성: 치명타 확률, 치명타 피해, 공격력
* 치확/치피는 다른 부위 보조 속성 보고 결정
종결 스텟
치명타 확률 | 70+ |
치명타 피해 | 200+ |
공격력 | 2500+ |
조합
아를레키노 파티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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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아를레키노(불) | 카즈하(바람) | 종려(바위) | 베넷(불) |
운영법
(기본 운영)
[1] | 원소전투 스킬(E)로 적에게 [핏값] 표식 부여 후 퇴장 |
[2] | 다른 파티 캐릭터 3명 사이클 돌리고, 아를레키노 등장 |
[3] | 강공격으로 [핏값] 회수하여 [생명의 계약] 수급 |
[4] | 원소전투 스킬(E) 쿨 돌아올 때까지 평타 |
[5] | 원소전투 스킬(E) -> 원소폭발(Q) -> 원소전투 스킬(E) |
- 이 후 [2]~[5]번 반복
- [3]에서 [생명의 계약]을 수급했다면,
파티원에 의해 체력 회복 불가
일반 공격이 불 원소 피해로 대체되고 피해량 증가
평타칠 때마다 원소전투 스킬(E) 재사용 대기시간 줄어듦
- [5]에서 원소폭발(Q) 에너지가 없다면 [1]처럼 원소전투 스킬(E)만 쓰고 퇴장
원소폭발 사용 시, 원소전투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 초기화
원소폭발 사용 시, 아를레키노 체력 회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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