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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원신

[원신] 아를레키노 메모장(무기/특성/성유물/스텟/조합/운영법)

by 꾀돌이 개발자 2025. 1. 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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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가 목표로 하는 아를레키노 종결 세팅(육성 방법) 메모입니다.

 

 

 
 

목차

     

    무기

    무기
    이름 붉은 달의 형상 결투의 창 백술창
    5성(전용 무기) 4성(기행 무기) 3성(상시 무기)

    - 남는 5성 치명타 확률 혹은 치명타 피해 무기가 있다면  전용 무기 다음으로 추천

    - 쉽게 구할 수 있는 백술창(상시 무기) 사용하다가

          결투의 창(기행 무기)으로 넘어오는 걸 가성비로 추천

     

    특성

    특성
    일반 공격 원소전투 스킬(E) 원소폭발(Q)
    우선순위 1 3 2
    목표 10 9 9

     

    성유물

    세트
    조화로운 공상의 단편 4세트 + 아무거나 1개
    부위 생명의 꽃 죽음의 깃털 시간의 모래 공간의 성배 이성의 왕관
    메인 속성 HP 공격력 공격력 불 원소
    피해 보너스
    치명타 확률
    or
    치명타 피해

    * 유효 보조 속성: 치명타 확률, 치명타 피해, 공격력

    * 치확/치피는 다른 부위 보조 속성 보고 결정

     

    종결 스텟

    치명타 확률 70+
    치명타 피해 200+
    공격력 2500+

     

    조합

    아를레키노 파티
    아를레키노(불) 카즈하(바람) 종려(바위) 베넷(불)

     

    운영법

    (기본 운영)

    [1] 원소전투 스킬(E)로 적에게 [핏값] 표식 부여 후 퇴장
    [2] 다른 파티 캐릭터 3명 사이클 돌리고, 아를레키노 등장
    [3] 강공격으로 [핏값] 회수하여 [생명의 계약] 수급
    [4] 원소전투 스킬(E) 쿨 돌아올 때까지 평타
    [5] 원소전투 스킬(E) -> 원소폭발(Q) -> 원소전투 스킬(E)

    - 이 후 [2]~[5]번 반복

    - [3]에서 [생명의 계약]을 수급했다면,

          파티원에 의해 체력 회복 불가

          일반 공격이 불 원소 피해로 대체되고 피해량 증가

          평타칠 때마다 원소전투 스킬(E) 재사용 대기시간 줄어듦

    - [5]에서 원소폭발(Q) 에너지가 없다면 [1]처럼 원소전투 스킬(E)만 쓰고 퇴장

          원소폭발 사용 시, 원소전투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 초기화

          원소폭발 사용 시, 아를레키노 체력 회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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