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가 목표로 하는 루부스카 종결 세팅(육성 방법) 메모입니다.

목차
정보
| 영감 | 암석 | ![]() |
| 피해 | 현실 피해 | ![]() |
| 역할 | 치료 / 보조 / 신혈 |
의지
| 의지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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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름 | 방랑 즉흥곡 | 두려워하는 조개껍데기 |
| 등급 | 6성(이벤트 의지) | 6성(상점 의지) |
- 3.1버전에서 얻을 수 있는 방랑 즉흥곡 사용
- 위 의지가 없다면, 조각 상점에서 구할 수 있는 두려워하는 조개껍데기 사용
공명
- 10공명: HP 위주

- 공명 변조: 포식(HP)
조합
[ 캐릭터 사진 클릭 시, 해당 공략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 루부스카 조합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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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노티카(영혼) | 센티널(암석) | 제멜바이스 광상(암석) | 루부스카(암석) |
- 위와 같이 센티널 바로 왼쪽에 노티카를 배치해야 센티널의 버프가 들어감
- 센티널 없으면) 이터니티 광상, 플러터 페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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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루부스카 조합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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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레콜레타(암석) | 멜라니아 광상(야수) | 루부스카(암석) | 몰디르(야수) |
- 몰디르 없으면) 피클즈 광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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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루부스카 조합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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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센츄리온 광상(야수) | 갈천 광상(야수) | 루부스카(암석) | 멜라니아 광상(야수) |
운영법
* 1스킬: 한밤중의 장난 / 2스킬: 그림자 호위대 / 최종 술식: 승리는 '루부스카 1세'의 것!
(기본 구조)
| [1] | 전투 진입 시, 아군에게 [그림자 친구] 부여 |
| [2] | [그림자 친구]가 부여된 아군은 매 턴 시작 시 HP 소모 |
| [3] | 소마한 HP만큼 [그림자 옷]으로 전환 |
| [4] | 보유한 [그림자 옷] 만큼 HP/치명타 피해/술식 위력 증가 |
(기본 순서)
| [1] | 메인딜이 최종 술식을 사용하기 전 턴까지 열정 5개 모으기 (보통 패시브로 열정 4개 정도 채워줌) * 메인딜? 노티카, 레콜레타 등 |
| [2] | 전 턴에 열정이 부족하면 1, 2스킬 사용하여 열정 5개 충전 (행동 여유가 있으면 미리 1, 2 스킬 써도 됨) |
| [3] | 메인딜이 최종 술식을 사용할 턴에 먼저 루부스카 최종 술식을 메인딜에게 사용 |
- 이 후 [1]~[3]번 반복
- 아군별로 [그림자 옷]이 최대치에 도달하면 루부스카 열정 +1pt (초과한 열정 3개까지 저장 가능)
매 턴 시작 시 HP 소모하면서 [그림자 옷] 회복
1스킬: 단일 공격 + [그림자 옷] 회복
2스킬: 모든 아군 회복 + [그림자 옷] 회복
- 아군 회복 수단
아군이 공격 받으면 전체 아군 회복(턴당 최대 3회)
2스킬로 전체 아군 회복
아군별로 1회 부활 가능
- 최종 술식으로 1턴 동안 아군 한 명에게 [그림자 옷] 몰아줘서,
대상 아군 피해 증가
- 노티카와 사용 시,
노티카 최종 술식 사용 전에 회복 주면 딜 감소하므로 주의
(제멜 술진 효과 = 감소한 HP만큼 데미지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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