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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스타레일

[스타레일] 개척자(기억) 메모장(광추/행적/유물/장신구/스텟/조합/운영법)

by 꾀돌이 개발자 2025. 4. 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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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가 목표로 하는 개척자(기억) 종결 세팅(육성 방법) 메모입니다.

 

 

 
 

목차

     

    광추

    광추
       
    이름 찰나에 결정되는 승리    
    4성(상점 광추)    

    - 쉽게 구할 수 있는 찰나에 결정되는 승리(망각의 정원 상점 광추)가성비로 추천

    - 찰나에 결정되는 승리개척자 전용 광추 수준으로 나옴

     

    행적 순서

    (개척자)

    행적
    일반 공격 전투 스킬 필살기 특성
    우선순위 3 2 3 2
    목표 1 10 1 10

     

    - 개척자의 행적은 미미 체력 회복량 정도의 증가이므로 크게 의미 없음

    - 단, 카스토리스 파티에 사용할 경우, 각 파티원의 HP와 회복량이 중요하므로

          전투 스킬, 특성을 10까지 올리는 것을 추천

     

    (기억 정령: 미미)

    행적
    기억 정령 특성 기억 정령 스킬
    우선순위 1 1
    목표 6 6

     

    유물 & 장신구

    세트
    개선가를 울리는 영웅 4세트 부러진 용골 2세트
    부위 머리 몸통 다리 차원 구체 연결 매듭
    메인 속성 HP 공격력 치명타 피해 속도 HP 에너지
    회복효율

    * 유효 보조 속성: 속도, 치명타 피해, 효과 저항, (카스토리스 파티일 경우 HP도 유효)

    * 카스토리스 파티일 경우 구체는 반드시 HP

          그 외 파티에서는 HP, 방어력 상관없음

     

    목표 스텟

    치명타 피해 170+
    속도 134+
    효과 저항 30+

     

    조합

    [ 캐릭터 사진 클릭 시, 해당 공략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더 헤르타 파티
    더 헤르타(지식) 제이드(지식) 개척자(기억) 곽향(풍요)

     

    운영법

    (기본 운영)

    [1] 첫 턴에 전투 스킬 사용해서 미미 소환
    [2] 이 후 미미 체력이 낮거나 퇴장 시에만 전투 스킬 사용
    [3] 미미 에너지 100%까지 찰 때마다 단일 아군 버프
          1. 단일 아군 행동 게이지 100% 증가
          2. 기존 피해의 20%만큼 확정 피해주는 버프

    - 이 후 [2]~[3]번 반복

    - 미미의 에너지는 아군이 필살기 에너지를 채우는 양에 비례해서 참

    - 미미의 턴에는 범위 공격만 사용하다가

          미미의 에너지가 100%가 되면 즉시 행동하여

          단일 아군에게 버프하는 구조

     

     

    (미미 소환 방법)

    방법 1 전투 스킬 사용 시,
    방법 2 필살기 사용 시,

     

     

    (미미 에너지 충전 방법)

    방법 1 모든 아군이 에너지를 10pt 누적 회복할 때마다 +1%
    방법 2 미미가 소환된 상태에서 전투 스킬 사용 +10%
    방법 3 미미가 소환된 상태에서 필살기 사용 시 +40%
    방법 4 미미가 스킬 발동 시 +5%
    방법 5 미미가 소활될 시 즉시 충전 +50%
    방법 6 미미를 처음 소환할 시 +40%

    - 전투 진입 후, 처음 미미를 소환하면

          방법 5와 6으로 이해 미미의 에너지는 90% 이상이 됨

     

     

    (미미 스텟 결정)

    속도 130
    HP 개척자 HP 비례
    치명타 확률 개척자와 동일
    치명타 피해 개척자와 동일

     

     

    (미미 체력 회복 방법)

    방법 1 미미가 소환된 상태에서 전투 스킬 사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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