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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스타레일

[스타레일] 사이퍼 메모장(광추/행적/유물/장신구/스텟/조합/운영법)

by 꾀돌이 개발자 2025. 6. 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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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이퍼 육성재료글 주소입니다: https://easyjwork.tistory.com/256

 

[스타레일] 사이퍼 메모장(정보/캐릭터/행적/광추 육성재료)

사이퍼 공략글 주소입니다: https://easyjwork.tistory.com/281 [스타레일] 사이퍼 메모장(광추/행적/유물/장신구/스텟/조합/운영법)작성자가 목표로 하는 사이퍼 종결 세팅(육성 방법) 메모입니다. 목차

easyjwork.tistory.com

 

작성자가 목표로 하는 사이퍼 종결 세팅(육성 방법) 메모입니다.

 

 

 
 

목차

     

    광추

    광추
     
    이름 바람에 흩날리는 거짓말 땀방울처럼 빛나는 결심  
    5성(전용 광추) 4성(상시 광추)  

    - 쉽게 얻을 수 있는 땀방울처럼 빛나는 결심를 가성비로 추천

     

    행적 순서

    행적
    일반 공격 전투 스킬 필살기 특성
    우선순위 2 1 1 1
    목표 6 10 10 10

     

     

    유물 & 장신구

    (아케론 파티 서포터로 사용하는 경우, 딜X)

    세트
    가상공간을 누비는 메신저 2세트
    고행의 길에 다시 오른 사제 2세트
    태양과 번개의 여전사 2세트
    중 택 2
    바다에 잠긴 루샤카 2세트
    부위 머리 몸통 다리 차원 구체 연결 매듭
    메인 속성 HP 공격력 치명타 피해 속도 양자 속성
    피해 증가
    에너지
    회복효율

    * 유효 보조 속성: 효과 명중, 속도, 치명타 확률, 치명타 피해, 공격력

    * 땀방울처럼 빛나는 결심 광추 사용 시, 몸통을 효과 명중으로 사용

     

    (추공 파티로 사용하는 경우, 딜O)

    세트
    사수에 잠수한 선구자 4세트 질주하는 늑대의 
    도람 왕조 
    2세트
    부위 머리 몸통 다리 차원 구체 연결 매듭
    메인 속성 HP 공격력 치명타 피해 속도 양자 속성
    피해 증가
    공격력

    * 유효 보조 속성: 효과 명중, 속도, 치명타 확률, 치명타 피해, 공격력

    * 땀방울처럼 빛나는 결심 광추 사용 시, 몸통을 효과 명중으로 사용

     

    목표 스텟

    속도 170+
    효과 명중 39까지
    치명타 확률 50까지

     

    - 속도가 170을 넘어야 치명타 확률 +50%, 기록 수치 증가 버프를 받음

    - 땀방울처럼 빛나는 결심 광추 사용 시, 효과 명중 67까지 맞추기

    - 사수에 잠수한 선구자 세트 사용 시, 치명타 확률 46까지 맞추기

     

    조합

    [ 캐릭터 사진 클릭 시, 해당 공략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아케론 파티
    아케론(공허) 사이퍼(공허) 초구(공허) 어벤츄린(보존)

    - 아케론 2돌 이상이라면, 초구 대신 트리비 사용

    - 트리비, 히아킨이 남으면 초구, 어벤츄린 대신 사용하는 것을 추천

     

    [ 캐릭터 사진 클릭 시, 해당 공략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비소 파티
    비소(수렵) 사이퍼(공허) 로빈(화합) 어벤츄린(보존)

    - 트리비, 히아킨이 남으면 로빈, 어벤츄린 대신 사용하는 것을 추천

     

    운영법

    (기본 운영: 스킬 포인터 부족한 조합)

    [1] 턴 마다 체력이 가장 많은 적에게 평타만 사용
    [2] 필살기 사용 가능할 때마다 사용

    - 이 후 [1]~[2]번 반복

    - 필드 위에 [단골손님] 상태에 빠진 적이 없으면,

          자동으로 HP 최대치가 가장 높은 적 한 명을 [단골손님] 상태로 만들기 때문에,

          전투 스킬을 섞어주지 않아도 됨

    - 아군이 [단골손님] 상태에 빠진 적을 공격하면

          사이퍼가 추가 공격을 가하고(턴당 1회)

          사이퍼의 필살기 피해량이 높아짐

     

    (기본 운영: 스킬 포인터 여유 있는 조합)

    [1] 전투 진입 시, 적에게 전투 스킬 사용하고,
    이 후 2턴마다 전투 스킬 사용
    [2] 아군은 사이퍼 전투 스킬의 주목표 위주로 공격
    [3] 필살기 사용 가능할 때마다 사용

    - 이 후 [1]~[3]번 반복

    - 사이퍼가 전투 스킬 or 필살기를 사용한 적을 공격하면

          해당 적은 [단골손님] 상태에 빠짐(가장 최근에 부여된 목표에게만 적용)

    - 아군이 [단골손님] 상태에 빠진 적을 공격하면

          사이퍼가 추가 공격을 가하고(턴당 1회)

          사이퍼의 필살기 피해량이 높아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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